경륜경정총괄본부, 광명시 나눔 문화 활성화 유공 표창

2024. 4. 6. 17:45일반

반응형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우측)이 박승원 광명시장에게 ‘나눔 문화 활성화 유공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6월 16일 광명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년 6월 으뜸광명시민 시상식’에서 광명시(시장 박승원)로부터 ‘광명시 나눔 문화 활성화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공공기관으로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광명시 지역사회 나눔 문화 전파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경륜경정총괄본부를 비롯해 광명시 발전에 공헌한 시민들과 공모전 수상자 등 21명(기관)이 수상의 영광을 함께했다.

반응형

박승원 광명시장은 “수상자들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밝고 활기찬 광명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나눔 실천을 이어가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으뜸광명시민 시상식에서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좌측 3번째), 박승원 광명시장(좌측 4번째)을 비롯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