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개최

2024. 3. 29. 10:20일반

반응형

반스(Vans)가 전 세계 스케이트 커뮤니티와 함께 만들어가는 ‘2023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Go Skateboarding Day, 이하 GSD)’를 6월 17일(토) 정오부터 개최한다.


세계적인 스케이트 커뮤니티 이벤트인 GSD는 지난 2004년 국제 스케이트보딩 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Skateboarding)를 통해 공식 지정되었다.

2023년 GSD는 대한민국 서울, 중국 상하이,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다. 누구나 창의적인 스케이트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반응형

서울 이태원 해밀톤 호텔 주차장에서 개최되는 GSD에서는 양쪽에서 접근할 수 있는 2단 그라인드 박스(grind box)와 GSD 메인 로고를 넘는 범프 투 범프 갭(bump to bump gap), 6m 플랫 레일(flat rail) 그리고 부담 없는 높이의 매뉴얼 패드(manual pad)를 즐길 수 있다.

‘베스트 트릭’과 ‘트릭 포 캐시’ 등 순위를 위한 경쟁이 아닌 참가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준비됐다. 이번 GSD에 특별 게스트로 참가하는 반스 글로벌 팀 스케이터는 반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16일 공개된다.

스케이터는 물론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GS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스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2023

일시: 2023년 6월 17일 토요일
시간: 정오~오후 6시
장소: 해밀톤 호텔 이태원
프로그램: 프리 스케이트, 베스트 트릭, 트릭 포 캐시, 럭키 드로우, 특별 게스트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