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정해민,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 출연

2021. 7. 31. 22:48일반

반응형

정해민 선수가 새롭게 론칭하는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에 출연해 MC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 국민체육진흥공단 기금조성총괄본부

▲ 정해민, 새롭게 론칭하는 웹 예능에 첫 출연자로 나서

‘경륜계 아이언맨’이자 ‘기부 천사’인 정해민(31세) 선수가 새롭게 론칭하는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에 출격한다.

▲ 경륜 선수로서 우수한 기량은 물론 매년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전파

정해민이 이번에 출연한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은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물을 찾아가 감사와 격려 그리고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희망 메시지를 전파하는 프로그램이다. 정 선수는 이 프로그램에 첫 번째 감사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2017년 제22기 경륜 선수로 데뷔한 정해민은 그해 신인왕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현재도 특선급에서 간판선수로 활약 중이다. 그는 선수로서 우수한 기량뿐만 아니라 매년 다양한 곳에 기부하고 있어 경륜계에선 ‘기부 천사’로도 유명하다.

반응형

▲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점과 기부 사연 등 소개

정해민은 감사 메신저로 나선 MC 송은이와 신봉선과 함께 경륜 선수로 데뷔한 계기, 경륜 종목 소개, 코로나19로 장기간 휴장하며 어려웠던 점과 매년 기부하게 된 사연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 경륜 팬들에게 사랑받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 가질 것

촬영을 마친 후 가진 인터뷰에서 정 선수는 “유쾌한 두 MC 덕분에 긴장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편안하게 풀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륜 팬들에게 사랑받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편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해민이 출연한 '송은이망극하옵니다' 1편은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