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잼 한국 개봉일 확정…NBA 스타들 출연

2021. 9. 8. 21:58농구

반응형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가 7월15일 한국에 개봉합니다. 마이클 조던 이후 최고 농구선수 르브론 제임스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가 7월15일 한국에 개봉합니다. 주인공을 맡은 르브론 제임스(37·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외에도 여러 미국프로농구 NBA 스타들이 출연합니다.

한국 배급사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는 6월22일 “미국(7월16일)보다 하루 먼저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를 개봉한다”고 밝혔습니다.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는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58·미국)이 주연을 맡아 세계적으로 흥행한 1996년 개봉 영화 ‘스페이스 잼’의 후속작입니다.

반응형

‘워너 브러더스’는 2014년 “조던 이후 최고 농구선수 르브론 제임스를 주인공으로 스페이스 잼 후속편을 제작하겠다”고 발표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에는 앤서니 데이비스(28·레이커스), 데미안 릴라드(31·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클레이 톰슨(31) 드레이먼드 그린(31·이상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크리스 폴(36·피닉스 선즈) 등 다른 NBA 스타들도 등장합니다.

데이비스, 릴라드, 폴은 NBA 베스트5 선정 경력에 빛납니다. 그린은 All-NBA 2nd, 톰슨도 All-NBA 3rd 팀 출신입니다.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에는 NBA 베스트5 출신 앤서니 데이비스도 출연합니다.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에는 NBA 베스트5 출신 데미안 릴라드도 출연합니다.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에는 All-NBA 3rd 팀 출신 클레이 톰슨도 출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