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도쿄패럴림픽 응원 이벤트 개최

2021. 12. 4. 10:21일반

반응형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이 도쿄패럴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장애인 생활체육 관심도 제고를 위한 러닝이벤트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활동 제한이 많아 신체적·정신적으로 피로를 느끼고 있을 많은 이들과 함께 올림픽공원 일대를 즐겁게 달리는 비대면 버추얼 러닝(Virtual Running) 이벤트 ‘도쿄패럴림픽 파이팅런’으로 도쿄패럴림픽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한다.

응원 이벤트 개최에 앞서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한국체육산업개발㈜, 대한장애인체육회, ㈔한국장애인문인복지후원회 세 기관은“도쿄패럴림픽 응원 및 장애인체육 저변확대 이벤트 공동주관 선포식”으로 장애인 생활체육의 저변확대 도모를 위한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선포식은 최근 코로나19로 스포츠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스포츠를 즐기는 문화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스포츠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폭넓은 의견을 교환하며, 코로나 위기 속 공공기관의 역할을 함께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반응형

이와 관련, 세 기관은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 오프라인 강습회를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도쿄패럴림픽 파이팅런' 이벤트는 ‘88 서울올림픽 성지인 올림픽공원 산책로 5.4km를 자율적으로 달린 후 인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겐 기념품(기념메달, 메달케이스, 번호표, 마스크)이 지급된다.

9월1일까지 대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올림픽공원 방문이 가능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모집인원 선착순 200명 신청을 받으며, 참가비는 2만 원으로 수익금 전액 패럴림픽 선수단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 후 패럴림픽 기간인 8월24일부터 9월5일까지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체육산업개발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대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