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방송, 복지TV와 협력

2022. 6. 30. 22:39일반

반응형

©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 경륜·경정 방송, 복지TV와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ESG 경영 실천
◆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음을 담아 1000만 원 전달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문화센터에서 사회복지 전문 채널 복지TV(회장 최규옥)와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현재 공단 이사장과 최규옥 복지TV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앞으로 장애 장벽 없는 방송콘텐츠 개발, 장애인체육인에 대한 영상 제작·지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영상물 제작 등에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나눔과 배려, 함께하는 이름다운 동행의 마음을 담아 장애인의 삶과 질 향상을 위해 1000만 원을 전달했다.

반응형

조현재 공단 이사장은 “양 기관이 공공의 사회적 가치와 ESG 경영 실현을 위한 이해와 의지가 맞물려 자리를 함께하게 된 것은 매우 뜻깊고 의미 있는 일이다. 이번 협력으로 장애인과 취약계층이 더 나은 삶을 유지하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공단은 폭넓은 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성일 보건복지부 차관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회공헌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은 장애인과의 소통과 인식개선을 위한 의미 있는 시도로 생각되며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해 장애인 스포츠를 재조명한 휴먼감동 다큐멘터리 ‘더 미라클’을 제작·방영해 사회공헌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제3회 대한민국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