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 전달

2024. 1. 19. 15:51일반

반응형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기념행사에서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좌측)이 김수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에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광명시 주최 ‘제43회 장애인의 날 주간 기념행사’ 개회식과 함께 진행됐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체육문화 활동,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등에 활용하겠다고 사용계획을 밝혔다.

행사에는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 박승원 광명시장, 양기대 국회의원(광명 을), 안성환 광명시의회의장, 김정훈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 등이 참석해 행사장에 모인 장애인 100여 명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반응형

행사는 장애인 복지 공로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기부금 전달식을 비롯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인과 시각장애인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공연, 복지관 이용 학생 어머니들로 구성된 팬플롯 공연 등으로 진행했다.

이홍복 총괄본부장은 “43회째를 맞은 장애인의 날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활기찬 삶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 지역사회 복지향상과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광명스피돔 외부 페달 광장과 내부 광명홀을 무상으로 지원해 본 행사가 원활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페달 광장에서는 장애인 가족 장기자랑, 각종 체험행사, 플리마켓 등을 진행했으며, 광명홀에서는 30여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에 대한 전반적인 상식을 문답으로 풀어보는 이벤트를 진행해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이고 올바른 인식을 유도했다.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 특설무대에서 장애인 가족 장기자랑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에서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에서 지역주민 참여 플리마켓이 열리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