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 광명스피돔 현장 안전 점검

2024. 6. 23. 11:26일반

반응형

이홍복(왼쪽) 본부장이 종합방재센터를 방문해 현장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9월16일 광명스피돔에서 2023년 3분기 임원 현장 안전 점검을 시행했다.

안전 점검은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이 직접 참석하여 광명스피돔 시설 안전관리 전반을 살펴보았고 안전 및 시설 파트 분야별 책임자가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점검에서는 주야간 종합방재센터 운영 현황, 비상 발전기실, 전기실 등의 시설물 안전관리 실태, 시설물 관리 근로자의 2인 1조 작업, 안전 사다리 등 안전사고 예방조치, 밀폐공간 시설 등을 세부적인 사항까지 꼼꼼하게 점검했다.

반응형

점검을 주관한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단 한 순간의 방심이 안전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고객의 안전이 바로 내 가족의 안전이라는 생각으로 평소에 위험 요소가 있지는 않은지 각별한 주의를 가지고 살펴,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스피돔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분기별로 임원이 직접 현장을 돌아보며 점검하는 ‘현장 안전 점검 제도’를 체계적으로 운영한다. 이를 바탕으로 철저한 시설관리, 보수보강이 이루어져 고객 안전을 확보하고 있다.

반응형